학습지원

시스템 문의

휴면 계정 활성화를 통한 비밀번호 재설정 이후에도 휴면계정이라고 나오는 경우 등등 문의

작성자
yonggeun-limhallacement-co-kr
작성일
2024-10-07 08:16
조회
153
안녕하세요,

저는 한라시멘트의 임용근 이라고 합니다.

표제와 같은 상황 발생되어 질의 드립니다.

휴면 계정 활성화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첨부와 같이 로그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당사 임직원들중 대부분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유선으로도 문의 드리겠습니다.

유선 상 통화가 늦어질 것 같아 추가로 아래와 같이 정리하여 질의 드립니다.
  1. 당사 임직원의 계정 *****@hallacement.co.kr 중 휴면 활성화 되어 있는 계정들을 일괄적으로 초기화 해 주실수 있는지요?
  2. 기존에 이수증을 발급받은 경우 재수강 (영상 다시 시청하기)는 가능하나, 이수증에는 최초 이수일자로 출력되는데, 일괄적으로 시청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지요?
 

계속 전화는 드리겠으나,

시간이 가능하실 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용근 드림. (02-6902-3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