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

자주하는 질문

전체 11
강의를 듣다가 도중에 창을 닫는 경우 강의 진도가 저장되지 않으니,

강의 하단의 타이머가 소진된 이후 ‘완료’ 버튼을 누르셔야 해당 차시까지 진도를 나갔다는 정보가 저장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 이메일이 중복되어 재가입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조회 후 회원상태 탈퇴 → 정상으로 복구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재가입이 안 될 경우, 시스템 관리자 02-6363-9165에게 전화 주시면 계정 탈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이수증 날짜는 최초 이수하신 날짜로 나옵니다. 따라서 기존에 이수완료하시고 다시 강의를 재생하셔도 날짜는 최초 이수일 기준으로 발급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시 수강하시고자 하는 과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강의의 썸네일과 교육과정 소개가 나옵니다. 조금 더 밑에 내려보시면 차시 목차가 나옵니다. 해당 차시를 눌러보시면 언제든지 다시 동영상 강의를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 인터넷 익스플로어로 접속하시는 경우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브라우저 보안설정에 따라 강의가 안열리는경우도 있으며, 사용하는 브라우저 외 크롬, 네이버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하시거나 모바일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 오른쪽 상단 회원이름을 클릭하시면 ‘프로필’에서 개인정보를 입력/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 교육센터에 업로드된 영상은 회원에게만 무료로 공개되고 있어, 별도로 영상을 공유하기는 어렵습니다.

단체로 수강을 원하시는 경우 개인별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단체수강신청 및 그룹 수강신청을 원하는 경우 메일주소를 보내주시면 양식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 교육 이수증명서는 이수기준을 충족하시면 해당 교육에 대한 설문조사 이후 바로 발급 가능하며, [My 강의] -> [내 이수증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 메인페이지 상단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 메인페이지 상단 [로그인] -> [프로필]에서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